PRESS

뒤로가기
제목

호호히, 와디즈 첫 펀딩 6002% 달성

작성자 hohohi(ip:)

작성일 2021-11-05

조회 1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호호히 나주 인디고 샴푸바, 와디즈 첫 펀딩 6002% 초과 달성 (2021.01.26)

 

 

 

 

 

솔리드 바디케어 브랜드 호호히(대표 정다솜)의 ‘나주 인디고 샴푸바’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첫 도전만에 목표를 6002%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

 

‘빛나고 맑게’ 라는 뜻을 가진 호호히는 로컬 자원의 에너지와 노하우를 찾아 지속가능한 삶을 이야기하는 솔리드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화장품 산업 내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샴푸바 등 고체 형태의 바디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브랜드 호호히를 전개하는 소셜임팩트 스타트업 모노무브는 효능과 역사성이 뛰어난 로컬 자원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지역 균형 발전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서울시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 ‘넥스트로컬’에 선정된 기업이다. 지난 7월부터 진행 한 지역자원조사를 기반으로 전남 나주에서 재배한 쪽을 함유한 ‘호호히 나주 인디고 샴푸바’를 성공리에 런칭했다.

 

호호히 나주 인디고 샴푸바는 쪽 추출물을 비롯한 EWG 1-2등급의 창포뿌리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동백나무씨오일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자연유래 성분을 고체 형태로 압축 제조한 약산성 고체 샴푸바이다.

 

특히 직접 수확하고 추출한 나주 쪽 추출물은 유효성분 유지를 위해 수확 후 10시간 이내 원료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호호히 샴푸바는 합성 화학성분으로 인해 지치고 자극받은 소비자의 두피 각질 고민을 날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호호히 나주 인디고 샴푸바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호호히의 김정아 PM은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인 만큼 그 진정성을 많은 분들이 알아주신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 이후 친환경을 넘어 필환경이 대두되는 요즘, 앞으로도 호호히는 사용자와 지구 환경의 건강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출처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 이정현 기자 (peoplesafe@peoplesafe.kr)


원문보러가기


첨부파일 호호히_썸네일_정방형.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