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K-beauty 헤어 샴푸

작성자 hohohi(ip:)

작성일 2021-11-08

조회 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215 K-beauty 헤어 샴푸 (2021.05.21)

- 시즌&트렌드 'k-뷰티 헤어 샴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건강한 두피 및 모발케어를 위해 다양한 원료와 효능으로 무장한 헤어샴푸를 소개한다. 최근에는 비건과 환경을 생각하는 이슈에 발맞춰 샴푸바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주 k-beauty에는 다양하게 진화하는 헤어샴푸 제품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 주요 성분 : 비타민C, 히알루론산, 아미노산 등

■ 주요 특징 :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거쳐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샴푸에 최적화한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두피 강화 기능도 그대로 담았다.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초미세먼지 99.8% 제거, 두피 각질량 32.1% 개선, 두피 유분량 86.7% 감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용량 : 400ml

 

 


LG생활건강

비욘드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 주요 성분 : 어성초, 상백피 등

■ 주요 특징 : 두피를 위한 8가지 식물 추출 성분을 풍부히 담은 처방을 사용했으며 두피와 모근에 영양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파인, 유칼립투스 등의 싱그러운 그린 허브 계열 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구성된 상쾌하고 기능적인 느낌의 향기로 구성되었다.

■ 용량 : 450ml

 


 

애경산업

동의홍삼 영지 홍삼 샴푸

 


■ 주요 성분 : 영지버섯추출물

■ 주요 특징 : 건강한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해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홍삼 샴푸 특유의 진한 홍삼 향이 아닌 상큼한 석류향을 담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홍삼 추출물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지 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 용량 : 500ml

 

 


화미사

유기농 씨앗 발효 샴푸



■ 주요 성분 : 보리씨추출물

■ 주요 특징 : 유기농 씨앗 발효 샴푸는 건성 두피용과 지성 두피용 2종으로 건성 두피용은 순수 자연 유래 성분 중 유기농 성분이 68.2%, 지성 두피용은 67.2% 함유되어 있다. 모발과 모근의 영양을 위해서 정제수가 아닌 보리씨 추출물로 대체하고 화학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 용량 : 510ml

 

 


닥터올가

다시마 트리플 케어 탈모 증상 완화 샴푸

■ 주요 성분 : 다시마, 알로에베라잎수 등

■ 주요 특징 : 자연유래 95%의 pH밸런스 샴푸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과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식물 유래 계면 활성 성분으로 순하게 두피를 세정해주며    미세먼지 세정력, 두피 진정, 탈락 모발수 개선 등 6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 용량 : 300ml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Ethic Shampoo)



■주요 성분 : 10가지 천연유래 성분

■주요 특징 : 화학적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물처럼 맑은 타입의 워터타입 샴푸로 물에 잘 녹고 거품이 빠르게 씻겨나가 두피와 모발을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민감한 두피는 물론 임산부들도 사용가능하며 모근을 강화시켜 모발 손실을 최소화하며, pH 조절이 뛰어나 데일리 사용이 가능하다.

■용량 : 400ml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 주요 성분 : 티트리추출물, 바위솔잎추출물 등

■주요 특징 : 두피 고민을 케어해주는 올인원 두피 전용 샴푸바로 두피 문제를 유발하는 화학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두피 모공을 막는 화학 실리콘과 인공 향료는 모두 무첨가, 두피에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천연 레몬오일의 싱그러운 향이 두피에 향기로움을 선사한다.

■ 용량 : 100g(수분포함), 90g(건조) 

 



스킨그래머

스윗 앤 젠틀 샴푸바

■ 주요 성분 : 판테놀, 바이오틴 등

■ 주요 특징 : 코코넛 유래 세정제와 옥수수 전분, 참숯 그리고 멘톨로 이루어진 내추럴 클린 콤플렉스가 두피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씻겨주고 청량감을 준다. 각질제거에 탁월한 살리실산과 바다의 풍부한 미네랄을 담은 다시마추출물로 구성된 씨위드 클린 콤플렉스가 두피의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모발에 꽉 찬 영양을 선사한다.

■ 용량 : 110g(수분포함), 100g(건조시)

 


 

호호히

나주 인디고 샴푸바

 


■ 주요 성분 : 다시마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등

■ 주요 특징 :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두피의 노폐물과 이물질을 순하게 씻어내고 두피장벽을 위한 쪽 추출물 함유로 튼튼한 두피를 만들어준다. 피지분비 조절 작용 및 두피케어에 탁월한 쪽 잎, 줄기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 지치고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

■ 용량 : 120g(건조 전), 100g(건조 후)

■ 문의 : hohohi.kr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

 


■ 주요 성분 : 로즈마리 등

■ 주요 특징 : 따뜻한 성질을 가진 로즈마리가 두피 각질을 불려주고 살리실산이 함유된 조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켜 깨끗하게 케어하며 섬세한 영양 공급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용량 : 150g(수분포함), 130g(건조시)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주간코스메틱 윤성영 기자 ysy@geniepark.co.kr


원문보러가기


첨부파일 호호히_PRESS_K헤어 썸네일.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