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생활공작소, '데일리 목화솜 행주' 출시 外
△두피 케어 아이템 '나주 인디고 샴푸바'로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브랜드 호호히가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빛나고 맑게'라는 뜻을 가진 호호히는 효능과 역사가 증명하는 로컬 자원을 활용한 플라스틱 사용 없는 고체 형태의 바디케어 제품인 샴푸바, 워시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장성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장성 피톤 탑투토 워시바'는 바 형태의 제품 하나로 샴푸부터 바디워시까지의 모두 사용가능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촉촉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환절기 선물용으로 사랑받고 있다.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11월 말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가능한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부산일보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원문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