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뒤로가기
제목

호호히, 공식몰 오픈

작성자 hohohi(ip:)

작성일 2021-11-08

조회 1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솔리드 바디케어 브랜드 호호히, 공식몰 오픈 (2021.04.13)




로컬 자원의 에너지와 노하우를 담아 지속가능한 삶을 이야기하는 솔리드 바디케어 브랜드 호호히(사진)가 공식몰 '호호히'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호호히는 이날부터 멤버 등급별 다양한 혜택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나고 맑게'라는 뜻을 가진 호호히는 화장품 산업 내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고체 형태의 바디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국내 검증된 원료를 함유한 샴푸바 등의 상품군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달성한 '호호히 나주 인디고 샴푸바'는 두피케어에 탁월한 전남 나주의 쪽 추출물을 2만ppm 함유한 제품이다. 합성 화학성분으로 인해 지치고 자극받은 소비자의 두피 고민을 날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정아 호호히 PM은 "호호히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철학과 핵심가치 그리고 다양한 캠페인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면서 "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등 브랜드 공식 계정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호호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공식몰 회원만이 누릴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출처

부산일보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원문보러가기

첨부파일 호호히_PRESS_공식몰 썸네일.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